[리뷰]페로린 발바닥 라꾸라꾸

Posted by 래틀 RATTLE
2017.11.07 22:16 거북이

 신발을 아무리 세탁을 해도, 양말을 아무리 빨아도, 발을 아무리 깨끗이 씻어도 나는 발냄새... 예전에는 발냄새가 그렇게 나지 않았는데 일을 과로하면서부터 발냄새가 심하게 나기 시작했어요. 아재냄새도 나구요. 담배도 피지 않는데 왜 이렇게 냄새가 났었을까요. 그리고 아무리 자도 피곤함은 여전할까요?


 네이버 서핑을 하다가 우연찮게 알게된 페로린 발바닥 라꾸라꾸(링크). 웬지 모르는 나에게 엄청난 득이 될 것 같은 느낌에 들어가봤습니다. "아침마다 팅 팅!! 부어있는 내 몸!! 묵은 수분을 배출해서 붓기를 제거해준답니다!!" 슬로건을 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가격이 싼 몫도 했죠. 혹시나 내 피곤함과 발냄새가 발에 축적된 수분 때문일까 의구심을 가지고 주문했던 상품!




 MADE IN JAPAN! 일본은 의약약품이 엄청나게 발달해있다죠. 토끼와 대마도하고 후쿠오카 다녀와서 샀던 동전파스도 정말 효과만점이였습니다. 




지진 피로감을 풀어줄거라는 기대감에 포장을 뜯고,




총 8장, 4회를 할 수 있는 상품을 무려 2개. 총 8번을 할 수 있어요!





한번 붙혀봤습니다(발 더러운 거 죄송...).




양 쪽 모두 붙이고




인증 샷! 이러고 바로 잤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왜 저렇게 꾸겨져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몸부림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개봉박두!! 헐... 엄청 까매요...




크로즈업 샷! 좀 혐오스러운데 이 날 정말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났고, 발냄새도 싹 사라졌어요. 정말 신기했어요. 신세계였습니다. 



 

이 까만 것이 독소래요... 보통사람보다 훨씬 까매요... 몸이 너무 안좋았던 것 같아요. 이거 정말 많이 애용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해보세요!! 강력 추천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