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의 필수, 원활한 연락


 장거리 연애는 참 힘들죠? 이럴 때 연락이라도 잘 안된다면 얼마나 애탈까요? 래틀 부부는 그래서 일할 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연락을 주고 받습니다. 어디에 갔는지 인증샷, 누구랑 만났는지 인증샷 등 다소 피곤한 행동일 수도 있으나 자발적인 인증샷은 여러모로 믿음을 다지기에 안성맞춤이죠. 하지만 인증샷을 요구하거나 추궁하는 행위는 장거리 연애시 오히려 더 스스로의 믿음을 깨는 행동이니까 주의하세요!

· 토끼, 친구들과 전주여행가다!


 토끼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전주여행을 다녀온다고 했어요. 약 한달 전부터요. 미리미리 저에게 얘기를 하고 약속을 잡는다면 친구들과 제주도를 다녀오든 해외를 다녀오든 저는 무조건 O.K입니다. 다만 위험한 지역을 빼고 말이죠. 전주는 제가 군대 후배를 만나러 다녀왔었는데요. 한옥마을전동성당, 유명한 맛집들을 다녀온 경험이 있었습니다. 전주는 역시 음식점들 대부분 맛있더라고요. 여하튼 토끼와 친구들이 1박 2일로 여행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여행지라고 생각해서 다녀오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토끼는 항상 인증샷을 보내준답니다. 일을 할 때 토끼가 걱정될 때가 많은데 이렇게 인증샷을 보내주면 저도 모르게 안심이 된답니다.





▲ 토끼가 보내준 전주한옥마을입니다. 2014년에 다녀왔었는데 벌써 3년이 지났네요. 토끼와 한번 둘이서 다녀오고 싶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네요. 빨리 결혼해서 자유롭게 여행 다녀와야겠어요!



 

 ▲ 어느 지역을 가나 토끼의 새우사랑은 유효한가 봅니다. 새우를 한번 키워볼까요?





 ▲ 부산에는 더 유명한 시장들이 즐비한데 이렇게 여행으로 가는 시장은 숙녀들에게 설레임이라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가 봅니다.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라면 여자친구에게 '공감'을 할줄 알아야 사랑받는 것 같아요. 그럼 공감력이 많이 부족한 거북이는 토끼에게 괜히 잔소리만 듣고 삽니다. 




 ▲ 한옥마을과 딱 붙어 있는 전주전동성당입니다. 유럽풍의 성당 건축물 앞에 기념사진을 찍는 관광객들이 많아 찍기가 힘들어 이렇게 먼발치에서 찍어보내준 것 같습니다. 키 작은 토끼를 거북이가 찍어줘야하는데 아쉽네요. 




 ▲ 아구찜먹었다고 인증샷 보내줬습니다. 그런데 부산 광명집이 더 맛있는 것 같다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나의 소중함을 느껴야된다. 뭐 하든 나랑 한 것보다 질이 떨어지잖아."하면서 장난 친답니다. 




 ▲ 한복입은 토끼입니다. 정말 예쁘죠? 결혼하고 집에서 한복입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집에 퇴근할 맛 나겠죠?




 ▲ 왜 또 뒤태만 보여준다고 뭐라했더니,





 ▲ 앞태도 찍어보내줍니다.




 ▲ 친구들과도 같이 찍어서 보내줬고요.




 ▲ 저는 새로 이사온 집에서 혼자 처음으로 김치찌개 끓여먹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토끼가 김치찌개 정말 잘 끓이고 저도 김치찌개 하나면 몇날며칠을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이사와서도 형수님께 받은 김치로 김치찌개 끓여봐야겠다고 생각했고 토끼에게 물어서 김치찌개 끓여먹었습니다. 




 ▲ 그런데 왠걸. 토끼가 끓여준 맛이 안납니다. 하...




 ▲ 토끼는 그것도 모르고 친구들과 재미나게 놀고 있고... 여하튼 이렇게 장거리 연애를 하면서 토끼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 등 여러 감정들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서로 간의 인증샷으로 신뢰를 쌓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장거리 연애하시는 분들! 믿음을 깨는 행위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많은 상처를 준다는 것, 꼭 명심하세요! 이번 주 주말이면 토끼가 서울에 옵니다. 오늘 내내 토끼와 서울 여행할 곳을 찾아봐야겠어요. 재밌는 서울여행 포스팅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